https://worldofwarcraft.com/ko-kr/
격전의 아제로스는 멋진 시네마틱 트레일러와 파격적인 전쟁의 발단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전 세계에서 동시에 출시하여, 우리나라 역시 8월 14일에 다른 서버와 함께 시작되는데,
그 출시일이 정말로 얼마 남지 않았다. 출시를 앞둔 상황에 기대와 함께 걱정이 된다.
경외를 사며 모범이 되는 확장팩이 될 수 있을지, 아니면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전철을 따를지.
더불어 레벨 120까지의 여정도 우려된다. 확장팩 초반에는 날아다니는 탈것도 타지 못할 텐데,
적이 밀집하여 있어서, 혹은 지형 설계 때문에 임무 진행에 큰 어려움을 겪진 않을지 걱정이다.
게다가 갓 120레벨에 도달하면 레벨 스케일링으로 인해 아이템을 모으기 전까지는 적을 상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위의 걱정거리들은 예전 확장팩이나 군단 초반의 난관들이었는데, 격전의 아제로스가 다를 거라는 확신은 전혀 없다.
그래도 어떻게든 멀쩡히 살아남아, 120레벨을 달성하며, 그 후의 모험과 각종 수집 목표를 이어가야 하겠지만.
'게임 > 워크래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격전의 아제로스 있으면 좋은 사항 (0) | 2018.08.13 |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각 확장팩 찬사 (0) | 2018.08.13 |
당신처럼? (0) | 2018.08.12 |
두 군주 (0) | 2018.08.12 |
어디서 격전의 아제로스를 시작할 것인가? (0) | 2018.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