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5 패치와 함께 추가된 무한의 여명은 울다만: 티르의 유산에서 등장한 무한의 용군단과 데이오스와 연관되어 있다.

 

무한의 용군단과 이리디크론이 동맹을 맺었고, 크로미와 용사들은 이리디크론의 힘을 역이용해 저지하는 데 성공하나,

 

데이오스에 의해 무르도즈노가 강림해 무한의 용군단이 시간의 길을 완전히 어지럽힌다는 전개로 흘러가자,

 

크로미 일행은 뒤틀린 시간의 길 속에서 타락한 티르와 크로미를 처치하고, 대전쟁의 이상 현상을 해결한 후,

 

이리디크론을 상대하기 전 시점으로 회귀하여, 이리디크론 대신 데이오스를 처치함으로써 시간의 길을 복구한다.

 

하지만 이번엔 이리디크론이 갈라크론드의 정수를 흡수한 유물을 보유한 채, 공허의 관문을 넘어 이탈했다.

 

데이모스를 처단한 것으로 노즈도르무가 우려하던 무르도즈노의 위협은 크로미가 장담한 대로 해결되었으나, 

 

암흑불길의 힘을 받아들여 용의 섬 곳곳을 방화하는 피락, 티탄의 무분별한 개입에 반대해 전향한 비라노스,

 

그들과 함께 티탄과 위상에 대항한 활동을 주도하며, 공허와도 모종의 관계인 이리디크론의 위협이 남았다.

 

<시간의 군주 데이오스와의 싸움 끝에 회수한 유물에서 강력한 시간의 마력이 느껴집니다. 왼쪽을 가리키는 두 화살표가 새겨져 있습니다. 노즈도르무에게 보여줘야 합니다.>

 

데이오스를 처치하면 시간의 유물을 얻게 되고, 되돌리기 및 중재 퀘스트가 시작된다.

 

노즈도르무


잠시 괜찮겠나, ? 긴히 할 말이 있다.
🗨️(퀘스트) 알렉스트라자 님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준비가 되었습니다.

 

 

노즈도르무


비로소 오랜 세월 날 괴롭힌 공포를 정면으로 직시하게 되었다. 길고도 긴 세월이었지. 무르도즈노는 이제 과거에 묻어둘 수 있겠구나.
이제 맑은 눈으로 미래를 바라볼 준비가 되었다.

 

노즈도르무


크로노르무에게 들었다. 미로크와 전투를 치른 후에 시간의 유물을 찾았다고 했지? 그 장치가 시간을 강제로 앞당겼다고 하던데.
이 유물도 비슷한 힘을 지닌 것 같구나. 시간의 실타래를 되감아 과거의 한 지점으로 갈 수 있겠어.
내가 안전하게 지키겠다, . 이런 장치가 악인의 손에 들어가선 안 되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