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날개 둥지는 고대로부터 내려온 바위 첨탑으로 네파리안이 머물고 있는 검은바위 첨탑 꼭대기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산봉우리 후미진 곳에서 데스윙의 맏아들인 네파리안은 악명 높게 무시무시한 실험에 열중하며, 강력한 존재들을 꼭두각시처럼 조종하고 여러 용군단의 알을 조합하여 끔찍한 피조물을 만들어내고 있다. 네파리안의 이번 실험이 성공한다면, 더 끔찍한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하지만 검은바위의 지배자 네파리안은 단순한 과학자가 아니라 둥지에 갇힌 위대한 용이다. 필멸자의 손으로 물리치는 일이 가능하기는 한 것일까?

검은용군단의 왕자, 검은날개 둥지의 지배자, 검은바위 산의 군주, 오닉시아의 형제, 스톰윈드의 위협, 라그나로스의 대적자, 아제로스의 첫 공격자, 제2의 굴단, 철학 · 과학 · 의학을 두루 섭렵한 천재, 산 위의 만담꾼, 그리고 데스윙과 시네스트라의 아들인 네파리안.


약간 과장된 면은 있으나 분명 그는 상당한 재능과 세력의 소유자였다. 그랬기에 매우 위험했다.


아제로스를 꾸준히 수호해 온 필멸자 용사들은 옛날 네파리안을 처치한 순간부터 그 자신들이 될성부른 나무의 떡잎임을 증명하였다고 할 수 있다.


네파리안은 두 차례에 걸쳐 얼라이언스를 위협했던 검은바위 부족을 거느렸으며, 위협적인 오색용군단과 크로마구스 또한 그의 작품인데,


연구가 완전히 결착되어 이들이 검은바위 산에서 날아올라 동부 왕국에 풀려나게 되었다면 스컬지에 비견될 만한 위협이 되었을 것이다.

'게임 > 워크래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수의 파도  (0) 2018.12.13
사자의 상륙지와 바리안, 안두인  (0) 2018.12.01
네파리안의 숨결  (0) 2018.11.30
오크 족장들의 탈옥기  (0) 2018.11.27
익숙해진 구도  (0) 2018.11.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