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blizzard.com/ko-kr/heroes-of-the-storm/22547649



카시아

번개의 격노 (Q)

 - 레벨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4.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7레벨 특성

 - 번뜩이는 빛 (고유 능력)

  _ 공격력이 225에서 210으로 감소했습니다.


정크랫

기본 공격력이 110에서 116으로 증가했습니다.


충격 지뢰 (W)

 - 투척과 동시에 적에게 범위가 표시됩니다.

 - 사거리가 10에서 10.5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충격 지뢰로 적을 아군에게 밀쳐낼 수 있는 능력은 만족스럽지만 그 위력에 비해 적이 대처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정크랫이 충격 지뢰를 던지는 순간부터 적이 충격 지뢰의 범위를 확인할 수 있고 이에 따라 위치를 다시 선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를 상쇄하기 위해 충격 지뢰의 사거리와 일반 공격력을 증가시켜 돌격병을 정리하는 능력이 더욱 나아지고 팀 교전에서의 영향력 또한 이전과 비슷할 것입니다.


케리건

생명력이 1680에서 1764로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재생량이 3.5에서 3.675로 증가했습니다.


동화 작용 (고유 능력)

 - 보호막으로 전환되는 양이 준 피해의 1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1레벨 특성

 - 군단의 분노 (지속 효과)

  _ ​​강습을 사용한 후에 적용되는 방사 피해 횟수가 2회에서 1회로 감소했습니다.


4레벨​ 특성

 - ​칼날 폭발 (W)

  _ ​중첩당 추가 공격력이 15% 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7레벨 특성

 - ​칼날 여왕 (Q)

  _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13레벨 특성

 - 불안정한 힘 (고유 능력)

  _ 추가 보호막이 15%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16레벨 특성

 - 고통스러운 가시 (W)

  _ 공격력이 75에서 70으로 감소했습니다.


​​​​​​​​20레벨 특성

 - 최후의 폭풍 (R)

  _ 혼돈의 폭풍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증가하는 지속 시간이 0.125초에서 0.1875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의견: 현재 케리건은 한 가지 특성 조합이 지배적이라 이를 이번 업데이트로 하향했습니다. 또한 동화 작용도 이전 수치로 변경하였습니다. 근접 암살자라는 역할에 비해 생존력이 지나치게 좋았기 때문이죠.


메피스토

증오의 족쇄 (R)​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1레벨 특성

 - 악독한 의도 (Q)

​  _ 기술 위력 증가량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4레벨​ 특성

 - 증오에 찬 회복 (Q)

  _ 치유량이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전자기 보호막 (W)

  _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7초에서 5초로 감소했습니다.

 - 앙심 (고유 능력)

  _ ​재생의 구슬의 추가 지속 시간이 6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아즈모단

파멸의 구슬 (Q)

 - 공격력이 192에서 184로 감소했습니다.


7레벨 특성

 - 파괴의 대가 (E)

  _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증가하는 파멸이 2회에서 3회로 증가했습니다.


메디브

의지 투영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초로 증가했습니다.


4레벨 특성

 - 마법사 갑옷 (E)

  _ 방어력 증가량이 25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7레벨 특성

 - 마력 투영 (W)

  _ 기술 위력 증가량이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13레벨 특성

 - 굳건한 의지 (W)

  _ 발동 시 설정되는 의지 투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빛나래

위안의 안개 (고유 능력)

 - 치유량이 100에서 105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100초로 감소했습니다.


7레벨 특성

 - 회생의 안개 (고유 능력)

  _ 치유량이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리 리

생명력이 1475에서 1534로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재생량이 3.07에서 3.1953으로 증가했습니다.


운룡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1,000잔 돌리기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에서 66초로 감소했습니다.


모랄레스 중위

생명력이 1472에서 1545로 증가했습니다.

생명력 재생량이 3.07에서 3.2187로 증가했습니다.


보호기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 방어력 증가량이 25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변위 수류탄 (E)

 - 공격력이 198에서 208로 증가했습니다.


7레벨 특성

 - 물리 치료 (W)

  _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4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바나듐 장갑 (W)

  _ ​이동 불가 효과에도 방어력 증가 효과가 발동합니다.


13레벨 특성

 - EMP 수류탄 (E)

  _ 공격력이 2초에 걸쳐 8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스투코프

13레벨 특성

 - 왼쪽이가 굶주렸다 (E)

  _ 발동하는 데 필요한 영웅 적중 횟수가 15회에서 12회로 감소했습니다.


티란데

그림자 추적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에서 90초로 증가했습니다.


1레벨 특성

 - 칼도레이의 저항력 (Q)

  _ 기술 방어력 증가량이 15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4레벨 특성

 - 달의 불길 (E)

  _ 추가 사거리가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13레벨 특성

 - 활력의 축복 (Q)

  _ 이동 속도 증가량이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화이트메인

생명력이 1434에서 1400으로 감소했습니다.

생명력 재생량이 2.99에서 2.92로 감소했습니다.


심문 (W)

 - 공격력이 53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글거리는 채찍 (E)

 - 공격력이 82에서 78로 감소했습니다.


디아블로

번개 숨결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에서 90초로 증가했습니다.


7레벨 특성

 - 대악마의 여세 (지속 효과)

  _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에서 1초로 증가했습니다.


렉사르

4레벨 특성

 - 추적자의 인내 (지속 효과)

  _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7레벨특성

 - 마비의 발톱 (Q)

  _ 감속 효과의 지속 시간이 3초에서 3.5초로 증가했습니다.


이렐

4레벨 특성

 - 빛의 아이기스 (E)

  _ 방어력 증가량이 3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_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게임 > 게임 미분류 · 복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크래프트 2 마스터 80 레벨  (0) 2018.10.10
오버워치 2018년 10월 10일 패치  (0) 2018.10.10
카봇의 임페리우스 구상  (0) 2018.10.09
일촉즉발의 순간  (0) 2018.10.09
나스레짐 원화들  (0) 2018.10.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