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스타크래프트 영웅 2회 플레이 일일 퀘스트가 있길래 생각났다.
같은 엔진을 사용하는 게임인 스타크래프트 2에서 협동전 임무를 다시 재밌게 하고 있는데,
협동전 임무에도 일일 퀘스트가 도입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퀘스트의 형식은 유닛 n기 생산, 모 종족 사령관으로 n회 플레이, 광물 혹은 가스 n만큼 소모 등이고,
퀘스트의 보상은 경험치나 초상화이며, 마스터 레벨일 때는 추가 경험치를 얻는 식이면 어떨까 싶다.
하루마다 얻을 수 있는 첫 승 보너스 10000, 한 주마다 아주 어려움 난이도로 돌연변이 185000의 경험치가 있지만,
그에 일일 퀘스트까지 도입될 경우 동기 부여가 될 뿐만 아니라, 사령관이나 마스터 레벨, 승천 레벨을 높이는 것도 수월해지기 때문이다.
'게임 > 게임 미분류 · 복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공의 폭풍 상자 수집품 (0) | 2018.09.16 |
---|---|
마침내 공허의 유산을 (0) | 2018.09.14 |
알라라크는 뭐하고 있을는지 (0) | 2018.09.13 |
카봇의 협동전 타이커스 (0) | 2018.09.13 |
전 구역에서 제일 유명했던 그 (0) | 2018.09.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