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거스 패션 피플. 안토러스 - 불타는 왕좌에서 직업의 방어구 세트 형상을 모두 수집하는 업적이다.

 

매주 꾸준히 안토러스를 갔어도 유난히 몇몇 부위 장비가 나오지 않아 업적 달성이 지체됐지만 얼마 전 성공했다.

 

남은 건 아그라마르가 아직도 붙들고 있는 태샤라크와 아르거스가 그에 질세라 단단히 쥔 사멸자의 낫이다.

 

깨어나는 해안의 모험가. 깨어나는 해안에서 서로 다른 특별한 적을 10회 처치하는 업적이다.

 

특별한 적은 희귀 정예와 다르게 200만이 넘는 생명력 수치를 보유했으며,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도 않는다.

 

하나 그만큼 처치할 만한 가치가 있는 적이다. 처치 시 평판 등의 보상과 일정 확률로 강력한 장비도 얻는다.

 

보상 장비의 등급은 현재 장비 수준에 비례하기에, 현재 장비 평균이 370이라면 376 장비를 주는 식이다.

 

흑요석 용사. 흑요석 성채와 용암 인근 지역에서 특별한 적을 처치하는 업적이다.

 

흑요석 성채에는 일정 수 열쇠를 반납하거나, 적 처치 수를 충족하면 출현하는 특별한 적들 종류 존재한다.

 

그러한 적들은 추가 목표로서 대장정, 퀘스트, 전역 퀘스트 항목에 별도 표기되며 처치 시 보상을 받는다.

 

오늘 이미 처치한 특별한 적을 반복해서 처치해도 보상을 받을 수는 있는데, 주로 열쇠 재료를 얻는다.

 

저번에 방문했을 때만 해도 "양질의 구리를 주겠다"라고 했잖아.
그리고 떠나서는 약속을 지키지 않았지.
기껏 전령을 보냈더니 저질 주괴를 앞에 턱 놓고는 이딴 소리를 했다면서? "이거라도 가져가든지 하시오. 싫으면 떠나든지!"
내가 그렇게 만만해 보이더냐? 내 분명히--
<서판의 내용이 끊겨 있습니다. 망치로 부숴버린 것 같습니다.>

맛 좋은 수프 만드는 법
- 뼈가 붙어 있는 신선한 고기(수프에 용 고기를 낭비하지 말 것. 강물하마 고기를 사용해야 함)
- 큰 돌멩이
- 채소
뼈와 채소를 끓는 솥에 넣는다. 한 시간 동안 끓인다.
뼈와 채소를 건져내고 육수는 남긴다. 신선한 고기를 넣고 채소를 새로 넣는다.
고기가 익을 때까지 수프를 끓인다.
수프 맛이 없다고 떠드는 놈이 있으면 큰 돌멩이로 후려친다.
- 고룡포식자

일기장에게.
용암거인 하나를 잡아서 요새에 묶어뒀어. 아주 멋지게 생긴 녀석이다. 태도가 형편없어서 그렇지. 자꾸 녹아내린 바위로 우릴 해치려 든다니까? 불은 간지럽기만 한데 말이야. 아주 깜찍한 녀석이야.
놈이 쓰던 녹아내린 바위로 커다란 용암의 정령을 내 의지에 종속시켰어. 아주 강하고 통체도 잘 돼. 연습하다 보면 작은 정령처럼 거인들도 지배할 수 있을 거야.

용의 성채 파멸 공성전: 돌에 새긴 기록. 공성전이 진행 중일 때, 자라딘 종족이 위 글들을 새긴 세 서판을 찾으면 된다.

 

공성전은 매일 2시간 주기로 시작하며 수레를 운송하는 첫 단계부터 요새의 잔당을 처치하는 마지막 5단계까지 있다.

 

사냥의 제전, 공동체 잔치와 같이 주요 주간 활동으로 첫 공성전에 참가했다면 영웅 등급의 보상 상자가 지급된다.

 

모든 단계가 끝나고 보상을 받아도 시작 후 1시간 동안은 공성전 진행으로 취급되기에 업적을 달성할 수 있는 시간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