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 던전 또는 공격대 내에서 잿빛 신성화(벤티르 성기사), 흉물 사지(강령군주 죽음의 기사), 모여드는 안개(벤티르 죽음의 기사), 죽음의 대가(나이트 페이 죽음의 기사), 야생 영혼(나이트 페이 사냥꾼), 공명의 화살(키리안 사냥꾼), 고대의 여진(나이트 페이 전사) 시전 시 이제 아군 플레이어에게 시각효과가 덜 과도하게 표시됩니다. 해당 변경 사항은 아직 다양한 수정이 이뤄지고 있으며, 결정된 사안은 아닙니다.
- 여러 능력(예: 영혼 소집, 별똥별, 연쇄 수확, 지옥 폭격, 천상의 종)이 이제 플레이어가 교전 중이지 않은 전투 상태의 적을 좀 더 잘 무시합니다.
- 죽음의 기사
- 냉기
- 거침없는 공격(특성)이 주문 반사 효과를 흡수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부정
- 부정한 서약(특성)이 간혹 덩치 큰 공격대 우두머리에게 적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부덕한 자의 굴레(키리안)의 공격력이 15%만큼, 공격력 감소 약화 효과가 8%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5%)
- 흉물 사지(강령군주)는 이제 죽음의 기사가 군중 제어 효과에 걸렸을 때 정상적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끌어당깁니다.
- 흉물 사지(강령군주)는 이제 은신 상태인 적을 끌어당기지 않습니다.
- 죽음의 대가(나이트 페이)의 공격력 감소 약화 효과와 힘 강화 효과가 중첩당 2%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 이제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기존 8번)
- 악마사냥꾼
- 파멸
- 풀려난 혼돈(특성)의 공격력이 500%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0%)
- 성약의 단 능력
- 복수 악마사냥꾼의 하늘의 칙령(키리안)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불길의 양식(강령군주) 재설계 – 공격 능력 사용 시 일정 확률로 25초 동안 고통의 투기장에서 악마를 불러냅니다. 글레이브 투척은 악마에게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입히며, 사망 시 악마는 폭발을 일으켜 주위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악마사냥꾼을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치유합니다. 폭발은 5명을 넘는 대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복수 악마사냥꾼의 사냥(나이트 페이)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복수 악마사냥꾼의 죄악의 낙인(벤티르)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도관
- 되풀이되는 칙령(키리안)의 기본 공격력은 이제 15%가 됩니다. (기존 25%)
- 지옥의 수호는 이제 복수 악마사냥꾼의 지옥 황폐에 영향을 줍니다. (기존에는 불타는 낙인)
- 악마의 해방은 이제 감금이 만료되어도 생명체와 전투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 드루이드
- 회복
- 회복의 주기적인 치유 효과가 12%만큼 증가했습니다.
-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7%만큼 증가했습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적응의 무리(강령군주)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5%만큼, 주기적인 효과의 효율이 2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0%). 조화 드루이드의 경우 주기적인 효과의 효율이 35%로 증가했습니다.
- 도관
- 1 등급 무한한 갈증은 이제 중첩당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0.8%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0.5%)
- 사냥꾼
- 원초적 분노 시전 시 사냥꾼이 만족함 약화 효과에 걸리지 않을 수 있게 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냥꾼이 지도를 열거나 감정 표현을 사용할 때 죽은 척하기가 취소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야수
- 독액 코브라(특성)의 공격력이 260%만큼 증가했습니다.
- 사격
- 교묘한 사격의 효과를 받는 조준 사격을 사용한 직후 연발 공격(특성)을 시전할 경우, 간혹 교묘한 사격 효과가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생존
- 거북의 상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강철 덫(특성)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공명의 화살(키리안)을 캐릭터 뒤쪽으로 시전할 경우 실패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죽음의 회전 표창(강령군주)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 약탈의 사격(벤티르)의 지속시간이 18초로 증가했으며(기존 14초), 추가로 집중을 소모하지 않습니다(기존에는 10 소모). 또한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약탈자의 징표는 다음 마무리 사격의 공격력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 도관
- 다른 플레이어의 사냥꾼의 징표가 부여될 경우, 간혹 명사수의 기상 강화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잔혹한 투사체의 효과가 간혹 지나치게 빨리 만료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법사
- 성약의 단 능력
- 빛나는 불꽃(키리안)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죽음의 혈통(강령군주)의 지속시간이 25초로(기존 20초), 주문 공격력 강화 효과가 15%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0%)
- 고문의 거울(벤티르)
- 비전: 이제 거울이 소모될 때 번뜩임 중첩이 하나 부여됩니다. (기존에는 마나 회복)
- 화염: 화염 작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6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4초)
- 수도사
- 운무
- 생기 충전은 이제 3.8%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기존 4.1%)
- 소생의 안개는 이제 1.8%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기존 2.2%)
- 풍운
- 백호 쉬엔은 이제 겨울잠, 변이, 공포 군중 제어 효과에 취약해집니다.
- 절명의 손길은 이제 특화: 연계 일격에 영향을 받습니다.
- 폭풍과 대지와 불의 시전이 간혹 주위 적의 은신 상태를 해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평안(특성)과 후려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정상적으로 연계되어 기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백호 쉬엔이 은신 상태인 적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풍과 대지와 불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범의 장풍이 주학의 징표 중첩을 추가로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단일 대상과 전투 시, 주학의 징표 최대 중첩이 영구적으로 유지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폭풍과 대지와 불 복제가 분노의 주먹, 해오름차기, 소용돌이 용의 주먹(특성)을 사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도사의 징표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대상이 사망할 경우,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이 주학의 징표에 영향을 받아 정상적으로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생명체와 전투를 시작하기 위해 페이 지맥 울리기(나이트 페이)를 사용할 경우 피해를 입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망자의 연맹(벤티르)으로 소환되는 작고한 백호, 흑우 숙련병의 능력치가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성기사
- 신성
- 신성 충격은 이제 16%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기존 14%)
- 보호
- 헌신적인 수호자의 치유 효과는 이제 시각효과를 가집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제압자의 망치(강령군주)는 이제 사용 시 신성한 힘 1개를 생성합니다.
- 도관
- 울려 퍼지는 총명함(키리안)의 추가 주문은 이제 좀 더 긴 간격을 두고 적중합니다. 또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상의 종으로 적중하는 광역 심판과 울려 퍼지는 총명함으로 발동하는 심판의 공격력은 이제 2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고결한 명령은 이제 발동 시 공격 애니메이션을 재생하지 않습니다.
- 기사단의 비호로 발동한 기사단의 선고 추가 공격이 최초에 사용한 기사단의 선고에 기반하여 피해를 입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사제
- 수양
- 혼의 너울(특성)은 이제 치유량의 8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합니다(기존 100%). 또한 피해 흡수 효과 한도는 이제 시전자의 주문력이 아닌 최대 생명력에 따라 정해집니다.
- 신성
- 천상의 찬가가 15초 동안 받는 치유 효과를 4%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8초, 10%).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기존에는 중첩되지 않음)
- 암흑
- 특화: 어둠의 매듭은 이제 공격력 증가 효과를 여러 차례 중복하여 받지 않습니다.
- 그림자 원혼은 이제 피해를 입히지 못하면 대상의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페이 수호자(나이트 페이)의 수호자 페어리는 이제 받는 피해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10%). 격노의 페어리는 이제 아군을 대상으로 지정한 상태에서 페이 수호자를 사용할 경우 자동으로 가장 가까운 적 대상에게 보내집니다.
- 격노의 페어리(나이트 페이)는 이제 대상에게 여러 마리의 격노의 페어리가 활성화되어 있어도 정상적으로 시전하는 사제에게 자원을 부여합니다.
- 정신 조작(벤티르)은 이제 반사당해도 그 자체의 피해량과 치유량을 반전시키지 않습니다.
- 도관
- 페이 늘임표(나이트 페이) – 페이 수호자는 이제 80%의 효율을 발휘하는 이로운 효과의 복제를 남기며(기존 60%), 추가로 페어리를 중첩하여 두 배의 효과를 받지 못합니다.
- 도적
- 암살
- 56 레벨: 새로운 지속효과: 신속한 결말 – 독살 사용 시 소모한 연계 점수당 난도질의 지속시간을 최대 3초만큼 증가시킵니다.
- 맹독 상처는 이제 8의 기력을 회복시킵니다. (기존 7)
- 난도질(2 등급)이 삭제되었습니다.
- 혈폭풍(특성)이 기민함(특성)을 발동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독폭탄(특성)이 혼절에 걸린 대상에게 군중 제어 효과를 해제하지 않으면서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잠행
- 은신 상태를 취할 때 드물게 사전계획(특성)이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잠행 전문화가 아닌 도적이 은신 상태에서 울려퍼지는 문책(키리안)을 사용할 경우 약점 포착을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의 최초 피해가 300%만큼 증가했습니다. 또한 이제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하며, 대상을 공격한 후 활성화된 뼈 가시 하나당 추가 연계 점수 1점을 생성합니다.
-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는 이제 대상이 전투를 벗어나면 사라지고 충전 횟수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대상이 생명력을 완전히 회복하면 사라집니다.
-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의 최초 피해가 치명타로 적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의 공격력은 이제 정상적으로 암살 전문화의 특화: 강력한 암살자에 영향을 받아 증가합니다.
- 방혈(암살 특성)은 이제 활성화 시 정상적으로 톱니 뼈 가시(강령군주)에 영향을 줍니다.
- 집중 공격(무법 특성)은 이제 정상적으로 피고름(나이트 페이)이 연계 점수를 추가로 생성하게 합니다.
- 채찍질(벤티르)은 이제 기력을 소모하지 않으며(기존 20), 지속시간이 12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20초). 또한 가속이 즉시 증가하고 두 번째로 활성화하지 않아도 됩니다. 채찍질의 최초 피해는 270%만큼, 연계 점수 소모량에 따른 추가 피해는 160%만큼 증가했습니다. 추가로 사용 시 1번 만에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3번)
- 도관
- 채찍의 흉터(벤티르)는 이제 채찍을 4번 더 휘두르게 합니다(기존 2번). 따라서 능력 활성화 시 도적의 가속은 5%만큼 증가하게 됩니다.
- 아무 뼈주사위 강화 효과가 만료될 경우 승산 파악 강화 효과가 제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술사
-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했습니다.
- 번개 보호막의 공격력이 415%만큼 증가했습니다.
- 정기
-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했습니다.
- 지진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했습니다.
- 용암 광선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했습니다.
-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고양
-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했습니다.
- 폭풍수호자(특성)는 이제 연쇄 번개의 공격력을 30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에는 다음 2회의 번개 화살의 공격력 150%만큼 증가)
- 폭풍인도자는 이제 정상적으로 한랭의 일격(특성)과 세계의 분리(특성)로 발동합니다.
- 폭풍수호자(특성)와 소용돌이치는 무기(특성)가 동시에 연쇄 번개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복원
-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광역 공격 주문이 여러 명의 아군에게 적중할 때, 대지의 벽 토템(특성)이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만과 토템(키리안)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페이 수혈(나이트 페이)의 공격력이 25%만큼, 피해 변환을 통한 치유량이 60%로(기존 40%), 치유 반경이 2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2미터)
- 태고의 파도(강령군주)의 효과를 받은 고양 주술사의 번개 화살은 이제 150%의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100%)
- 용병 모드를 활성화한 아군에게 태고의 파도(강령군주)를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정기 및 복원 주술사의 연쇄 수확(벤티르)의 공격력 및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 연쇄 수확(벤티르)은 이제 소용돌이치는 무기로 즉시 시전이 가능해지면 행동 단축바에서 빛을 발산합니다.
- 흑마법사
- 언어의 저주는 이제 1분 동안 지속됩니다(기존 30초). 적 플레이어에게는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기존 12초)
- 유령 출몰(특성), 박멸(특성), 어둠의 선물은 이제 정상적으로 소환수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 고통
- 사악한 환희는 이제 피해를 입히지 못하면 대상의 은신 상태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 흑마법사가 군중 제어 효과에 걸린 상태에서 부패의 씨앗의 씨앗이 폭발할 경우, 이제 정상적으로 피해를 입히고 부패 효과를 부여합니다.
- 악마
- 공포추적자, 악마 폭군 및 썩은마귀 소환, 황천의 차원문 악마, 흑마법서: 지옥수호병은 이제 주요 소환수 명령을 듣습니다.
- 공포사냥개 부르기의 전투력이 10%만큼, 공포이빨 및 공포채찍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어둠 속에서(특성)의 효과가 추가되어, 이제 소환수의 암흑불길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 파괴
- 특화: 혼돈 마력은 이제 정상적으로 부패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헌금 갈취(키리안) 시전 시 이제 흑마법사가 대상을 바라보고 있어야 합니다.
- 학살의 화살(강령군주)의 대상이 잃은 생명력에 비례하는 공격력 증가 효과가 100%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60%)
- 다가오는 대재앙(벤티르)이 대상에게 이동하는 동안 입히는 피해가 10%만큼, 폭발 피해는 15%만큼 증가헀습니다.
- 다가오는 대재앙(벤티르)은 이제 대상을 향한 이동 경로에 있는 토템에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전사
- 회오리바람의 효과를 받는 대상에게 가로막기 효과를 부여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분노
- 전사가 돌진 중에 소용돌이를 시전할 경우 소용돌이 강화 효과가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방어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천둥벼락의 공격력이 추가로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성약의 단 능력
- 정복자의 깃발(강령군주) 재설계 – 정복자의 깃발을 휘날려 자신과 가장 가까이에 있는 아군 2명의 특화를 400만큼, 이동 속도를 30%만큼 증가시키고 이동 속도가 100% 미만으로 떨어지지 않게 합니다. 이제 2분의 재사용 대기시간과(기존 3분) 15초의 지속시간이 적용되며(기존 20초), 무기 및 방어 전사는 1초마다 4의 분노를, 분노 전사는 1초마다 6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 도관
- 역전용사의 명망(강령군주)은 이제 정복자의 깃발에 영광 중첩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