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15 - [게임/사이버펑크] - (스포일러) 사이버펑크 2077 악마 결말

 

한 가지만큼은 인정하지. 아버지는 두려움을 심는 법을 알았어.
아무리 귀한 것도 바람에 휘날리는 깃발에 불과하다고 하셨지. 바람은 곧 두려움이고.
그리고... 어쨌는지 알아? 내 얼굴에 바람을 불었어. 그때 아버지가 실수한 거야.

네가 없었다면 내가 그걸 바꿨을 거야.
- 아라사카 요리노부

 

앵커: WNS 뉴스에서 알려드립니다. 이미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던 아라사카 사부로가 아들의 몸을 빌려 다시 살아났다고 합니다. 한 달 전 아라사카의 CEO가 살해당했지만 살해당하기 전에 의식을 복제했다는 것이 최근 밝혀졌습니다.
사부로의 의식은 아들이자 상속자인 아라사카 요리노부의 의식에 덮어 씌워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 충격적인 소식은 오늘 기자 회견에서 처음 밝혀졌습니다.

사부로: 어서오십시오, 여러분. 제 조부께서는 "떨어진 꽃잎은 다시 가지에 붙일 수 없다."고 말하셨습니다. 인간이란 철이 드는 순간부터 죽음을 두려워합니다. 결국 인류는 최대의 두려움을 극복해 냈습니다. 이 아라사카 사부로가 아들의 몸을 빌려 여러분 앞에 서 있습니다. 전 요리노부에게 생명을 주었습니다. 요리노부는 자식 된 도리를 다하기 위해 제게 그것을 돌려준 겁니다.
제가 자리를 비운 동안, 요리노부는 기업의 변혁을 위해 다양한 결정을 내렸으나, 그건 실수였습니다. 이제 제가 다시 자리를 차지했으니, 아라사카는 다시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아무리 커다란 바위도 뚫어 버릴 만한 단단한 뿌리를 말이죠. 경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앵커: 오늘은 정말 역사적인 날입니다. 그동안 종교가 지키지 못했던 약속을 기술이 실현한 날이니까요. 사부로 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조던: 반갑습니다, N54 뉴스, 질리언 조던입니다. 현재 아라사카 사부로가 자신의 아들인 아라사카 사부로의 몸으로 환생했다는 소식으로 지금 전 세계가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각국의 수많은 종교 지도자와 인권 단체, 세계 100대 BD 기업의 CEO들은 이번 "부활" 사건에 대해 항의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출연자 1: 끝없는 자만심과 기술 관료적인 오만함, 완벽한 도덕적 붕괴가 만든 가증스러운 사건입니다...
출연자 2: 저희는 확고합니다. 아라사카 사부로의 이번 권력 장악은 국제법을 위반한 겁니다. 절대적으로 국제적인 중재가 필요한 상황이며 특히나...
출연자 3: 여러분, 정말 돈과 권력을 가진 사람만 불사신이 되는 세상에서 사실 건가요?

시위 구호 1: 가짜 신! 가짜 신!
시위 구호 2: 가짜 신은 물러가라!

조던: 아라사카 사부로는 이에 대해 양보할 의향은 없으며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선언한 상황입니다.

 

아라사카 기업 내의 사건을 외부에서 왈가왈부할 자격은 없습니다. 탄생에 허락이 필요하지 않듯, 되살아나는 데에도 허락은 필요 없습니다. 제가 아들을 살해했다는 주장은 완전히 사실무근이며, 법적 근거도 없는 이야기입니다. 합의하에 이루어진 신체 양도는 법적으로 기부에 해당합니다. 살인과는 거리가 멀지요. 살인의 조건은 생물학적인 죽음입니다. 보시다시피 이 신체는 살아있습니다.
- 아라사카 사부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