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 다리네스

새로운 상점이 슬슬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군요. 하지만 아직 정리해야 할 것이 많이 남아 있어요.
 님, 레사가 높은산으로 와달라고 하더군요. 무슨 엘크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서요.
무슨 말인지는 이해할 수 없었지만, 시간이 되신다면 어서 가서 레사를 만나보세요.

 

금주 군단 고고학 퀘스트는 탈것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부서진 섬의 달라란에서 고고학 상점 지나간 나날의 물건에 들러 학자 다리네스로부터 위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레사 문워터

딱히 특별하지는 않아 보이는 곳에서 뼛조각을 찾아 냈다는 것은 에체로의 뼈가 높은산 각지에 흩어져 있다는 뜻일 거예요.
그러니 에체로의 뼈를 모두 찾아서 그에게 어울리는 곳에 묘지를 마련해 줘야 해요.
참, 혹시나 모르실까 봐 말하는데, 에체로는 홀른 하이마운틴의 탈것이자 동료였어요.
그러니 홀른이 누렸던 영예를 누릴 자격이 있는 거죠.

 

높은산의 높은산 타우렌 거점 천둥 토템에 가면 레사가 기다리고 있다.

 

레사는 높은산 타우렌의 영웅 훌른 하이마운틴의 탈것이자 동료였던 엘크 에체로의 뼛조각 600개를 요구한다.

 

훌른은 군단 전역 퀘스트에서 군단의 악마들과 티콘드리우스를 격퇴한 영웅담이 묘사되며,

 

어둠땅의 나이트 페이 대장정에서도 활약하는, 지금처럼 강력한 생존 사냥꾼인데, 그 동료를 기리는 게 당연한 걸지도.

 

에체로의 뼛조각은 높은산 곳곳에 설정되는 고고학 발굴 구역에서 조사를 통한 유물 발굴을 반복해서 얻는다.

 

보통 한 유물에서 3개를 획득하나 적게는 1개, 많게는 5개가 나오기도 한다.

 

발굴 중 희소하게 난입하는 화난 타우렌 영혼 및 발굴 현장 포식자는 처치 시 10개 이상을 얻는다.

 

600개가 필요한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면 미량만을 얻으니 주간 퀘스트답게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

 

주간 퀘스트기에 내주 목요일 초기화되기 전에만 완료하면 된다.

 

레사 문워터

에체로의 나머지 뼈를 찾으셨습니까?
❔영면을 위하여
🗨️여기 남아 있던 뼛조각입니다.
🗨️여기 천둥 토템에 사는 건가요, 레사?

 

모두 모아서 레사에게 가져다주면 의식을 시작한다.

 

레사 문워터의 말: 시작하시죠, 님.
레사 문워터의 말: 위대한 에체로 님, 당신의 뼈를 대지모신에게 되돌려 드립니다. 당신의 영혼이 편히 쉬시기를 기도합니다.
훌른 하이마운틴의 말: 내 동료의 영혼을 존중해 준 젊은이여, 고맙소. 동료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에체로를 불러 주시오.

 

레사 문워터

정말 영예로운 일이군요, 님. 당신이 필요할 때 에체로의 영혼이 도와주러 온다고 생각하시면... 그것 자체가 정말 큰 보상일 거예요.
그리고 저는 훌른의 위엄을 두 눈으로 직접 목격했고요! 훌른에 대해서, 그리고 그분이 과거에 남긴 영광스러운 유물에 관해 연구를 계속할 거예요.

 

높은산의 영웅이자 대세의 선구자 훌른의 위엄은 생존 사냥꾼을 통해 간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다.

 

에체로의 영혼
전문 기술: 고고학
훌른 하이마운틴을 따르던 엘크의 영혼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