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13 - [게임/워크래프트]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탄생 17주년을 축하해 주세요!

 

금일 2021년 11월 15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7주년 기념 행사가 시작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접속 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7주년 기념 업적이 달성된다.

 

또한 우편함에서는 제작진의 선물 꾸러미를 수령할 수 있다.

 

꾸러미엔 200 시간왜곡의 훈장, 행사 기간의 경험치 및 평판 획득량 17% 증폭 기념품, 시기적절한 초대장이 있다.

 

시기적절한 초대장은 크로미가 시간의 동굴로 나락 방랑자를 초대하는 퀘스트 시작 아이템이다.

 

시간의 동굴은 타나리스에 위치한 청동용군단의 거점으로, 17주년 기념 행사의 주요 퀘스트를 받는 곳이다.

 

나락 방랑자는 자신을 크로미를 방문하여 초대장 퀘스트를 완료하고 두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하나는 시간의 동굴 입구 인근을 배회하는 야외 우두머리, 파멸의 절단기를 처치하는 퀘스트다.

 

파멸의 절단기는 처치 기여 시 자동으로 골드 및 220 장비부터 장난감과 탈것까지 다양한 전리품을 지급한다.

 

그중 장난감은 파멸의 절단기 전리품 받침대이다.

 

다른 하나는 기간 한정 전장인 콜라크의 복수에서 일정량의 명예를 획득하는 퀘스트다.

 

행사 기간에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콜라크의 복수라는 전투에 신청할 수 있다.

 

콜라크의 복수는 알터랙 계곡 전장의 초기를 토대로 구성된 기념 전장이다.

 

콜라크의 복수에서 제시된 양의 명예를 획득할 시 지급되는 탈것도 있다.

 

크로미만 퀘스트를 주는 건 아니다.

 

마찬가지로 시간의 동굴에 자리한 역사가 추파와 역사가 로어는 주간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하나씩 발주한다.

 

일일 퀘스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과 설정과 연계된 문답 퀘스트다.

 

역사가의 물음에 제시된 네 가지의 답 사이에서 정답을 찾아 선택하면 완료된다.

 

주간 퀘스트는 야외 우두머리인 카자크, 아주어고스, 악몽의 용 처치 퀘스트다.

 

파멸의 군주 카자크의 위치는 동부 왕국의 저주받은 땅, 아주어고스의 위치는 칼림도어의 아즈샤라,

 

마지막으로 악몽의 용은 총 넷이서 순차로 하나만이 야외 우두머리로서 등장하는 방식인데,

 

동부 왕국엔 그늘숲에 에메리스, 동부 내륙지에 레손이, 칼림도어엔 잿빛 골짜기에 타에라, 페렐라스에 이손드레다.

 

17주년 행사 퀘스트 완료 및 현재 진행되고 있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시간여행을 완료하면 특별한 화폐가 모인다.

 

그 화폐는 역사가 마디가 판매하는 변장, 형상, 애완동물 등 보상을 구매하는데 사용된다.

 

17주년에는 새로운 애완동물로 영원의 소형 기계용이 추가되었다. 가격은 시간왜곡의 훈장 200이다.

 

그 외에 색안경과 망토 형상도 구매할 수 있다.

 

시간의 동굴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유명인 리로이 젠킨스가 닭고기를 파는 상인으로 구현되어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젠킨스라는 칭호로 리로이를 기려왔는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에서는 영입 가능한 추종자로도 등장했었다.

 

번외로 시간의 동굴에서 참신한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다.

 

바로 태양의 온기를 받은 모래가 든 병. 오텔라가 판매하는 이 장난감은 야외 경관을 밝게 만들어준다.

 

멋진 풍경을 담아내고 싶다면 시간왜곡의 훈장 1000의 높은 가격, 무척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수할 가치가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