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어둠땅 1 시즌이 시작된다. 던전, PvP를 비롯해 어둠땅의 첫 공격대 나스리아 성채를 나, 레나탈과 함께 살펴보자고.

레벤드레스의 심장부에 자리한 나스리아 성채는 10인의 우두머리 공격대로,
대영주 데나트리우스의 웅대한 소굴 깊은 곳으로 길이 나 있지.
거기서 너희는 형언할 수 없는 공포에 맞서는 동시에 사악한 음모의 내막을 밝혀내고,
음울하고 뒤틀린 미래로부터 어둠땅을 지켜내야 한다.
성채에 돌입하면 절규날개를 따돌리고 고통받는 영혼을 간악한 운명에서 구하고 오만한 조신들과 춤 실력을 겨룬 뒤 레벤드레스의 돌 군대를 박살내고 힘에 굶주린 배신자에게 심판을 내려야 한다.
이번 주에는 일반 및 영웅 난이도 공격대의 문이 개방되며 신화와 공격대 찾기 첫 지구는 이어지는 주에 개방되지.

신화 쐐기돌 던전 모험가라면 곧 어둠땅의 첫 번째 시즌 속성 교만을 만나게 될 거다.
속성이 활성화되면 너희의 자존심 자체가 몰락의 단초가 될 수도 있다.
우두머리가 아닌 적을 처치할수록 허영이 쌓여 결국 교만의 현신이 나타나지.
이 현신을 쓰러뜨리면 파티가 교만으로 대폭 강화된다.
교만은 1분 동안 공격력, 마나 회복 속도,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주지.
그러니 교만의 강화 효과를 고려해 풀링해야 강력한 적을 보다 쉽게 상대할 수 있을 것이다.

PvP 활동에 참여하면 명예나 정복 화폐 보상을 받으며 이를 사용해 오리보스 자치구에 있는 PvP 상인에게서 영웅 등급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정복 점수로 PvP 장비의 등급을 강화해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지.

1 시즌의 온갖 신규 보상을 잊을 뻔했군.
흉포한 전투거미와 죄 많은 검투사의 영혼탐식자 탈것도 만나 보라고.
1 시즌 활동에 따른 보상은 위대한 금고에서 선택할 수 있다.
주간 보상으로 최대 아홉 개의 서로 다른 선택지를 잠금 해제할 수 있지.
공격대, 신화 던전, PvP 목표를 완료하면 된다.
잊지 말고 오리보스의 보유의 전당에 있는 위대한 금고를 찾아 주간 보상을 선택하고 주간 목표를 확인하도록.

이 모든 것 그 이상을 어둠땅 1 시즌에서 만나보길 바란다.
그럼, 저 너머에서 만나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