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1 - [게임] - 어둠땅 미리 보기: 어둠땅 확장팩 사전 패치 이벤트 (11/12~11/24)

 

오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엄습하는 죽음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지금은 1주 차 이야기가 진행되는 단계이며, 얼음왕관 곳곳에서 부활한 희귀 정예 적들을 처치할 수 있다.

 

희귀 정예 적들은 20분의 기간을 두고 각자 정해진 위치에서 동시에 하나만 등장한다. 처치 기여 시 보상을 얻는다.

 

신드라고사의 추락지에서는 브론잠이라는 희귀 정예 적이 나타나는데, 그 처치 보상인 34칸 가방이 인기가 많다.

 

유의해야 할 건 희귀 정예 적들의 처치 보상은 확률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우수한 물품이거나, 스컬지석만 나오거나.

 

희귀 정예 적의 예시. 리치 왕의 분노 시기 스컬지의 간부였던 적들이 나락살이의 영향으로 소생한다.

 

 

동부 역병지대에서 나타노스 블라이트콜러를 상대할 수 있다.

 

동부 역병지대 고유 전역 퀘스트로, 나타노스 처치 시 아이템 레벨 115 무기가 지급된다.

 

2020/11/12 - [게임] - [스포일러주의] 텔드랏실을 위하여

 

나타노스를 처음으로 처치하면 대족장의 용사 나타노스의 최후 영상이 출력된다.

 

강제로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 나타노스의 독화살로 생성된 역병 위에서 최후를 맞이한 이들에게 애도를.

 

엄습하는 죽음 1주 차 마지막 퀘스트. 얼음왕관 일일 퀘스트가 계정의 모든 캐릭터에게 해금된다.

 

다만 전역 퀘스트가 아닌 일일 퀘스트라 정해진 장소에서 수주하고 목적 달성 후 반드시 돌아가서 완료해야 한다.

 

1주 차 여정의 마지막 처치 대상.

 

각 스컬지석 25개를 반납하여 십자군의 증표와 교환할 수 있다.

 

스컬지석은 희귀 정예한테서 많이 얻는데, 대부분은 그 적이 스컬지석만 주는 게 아니라 좋은 물품도 주길 바란다.

 

십자군의 증표 15개로 아이템 레벨 100 장비를 구매 가능하다. 장난감이나 애완동물도 판매한다.

 

 

 

금일 얼라이언스 사절 퀘스트는 파도칼날 안코안이다. 나즈자타 전역 퀘스트 4회 완료가 과업이다.

 

목요일을 맞이하여 울둠과 영원꽃 골짜기의 습격 퀘스트도 갱신되었다.

 

두 장소의 습격 장소를 알려면 사절 퀘스트 판 좌측의 느조스 타락 문양을 누르면 된다.

 

오색 마나진주는 장난감, 애완동물, 평판 상승 물품, 탈것이나 계정 귀속 장비 교환 용도로 사용된다.

 

나즈자타의 비전 상자.

 

밝은가시 껍질. 머지않아 어둠땅이 정식 출시되면 이번 확장팩의 각종 화폐처럼 의미가 크게 퇴색될 물건이다.

+ Recent posts